사람이 워낙 많이 이용하기 때문에 비행기에 휴대폰, 책, 노트북을 두고 가는 경우도 발생하며 캐리어가 바뀌는 등 이런저런 일들이 발생합니다. 그런 경우 분실물센터를 방문하거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후 찾아가시면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대한항공 분실물센터 전화번호 및 찾는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
대한항공 이용하는 분들은 공식 홈페이지 서비스 안내에서 분실/지연/파손, 기내 유실물 찾기 서비스를 통해 해당 물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
개인 신상과 관련된 물품 또는 현금, 귀금속, 전자제품의 경우 각 공항 경찰대로 인계되며 핸드폰은 2주간 보관하고 있다가 '핸드폰 찾기 콜센터'로 인계됩니다. 그렇기 때문에 하루라도 빨리 방문해 유실물을 찾아가는 것이 좋은데요. 분실물을 찾아갈 때는 신분증을 지참 후 방문해야 합니다.
유실물 센터에 보관되어 있는 물품을 인터넷으로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. 지역, 공항, 날짜, 제품유형 등을 선택 후 검색하기 누르면 현재 보관 중인 물품들이 검색되어 집니다.
현재 대한항공 분실물센터에서 보관 중인 물품은 10페이지가 넘어갈 정도로 무수히 많습니다. 혹시라도 대한항공 항공기 편을 이용하다가 물품을 잃어버린 분들은 인터넷 확인 및 전화 후 찾아가시기 바랍니다.
대한항공 분실물센터 전화번호는 032-742-5194입니다. 아시아나항공은 032-744-2205이며 그 외 외국항공사 또는 저가항공사는 1577-2600으로 연락하면 됩니다.
만약, 수하물이 도착하지 않은 경우 항공사 안내 데스크에 수하물표를 제시하고 지정된 서식에 특징 및 연락처를 작성하면 수하물 관리시스템을 통해 찾을 수 있습니다. 그 외 파손 및 분실은 7일 이내에 신고를 해야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. 수하물 방지를 막기 위해 꼭 이름과 연락처를 입력하시기 바랍니다.
지금까지 대한항공 분실물센터 전화번호 및 찾는법 등을 안내해드렸습니다. 혹시라도 잃어버린 분들이 있다면 오늘 내용을 참고해 꼭 찾으시기 바랍니다. 감사합니다.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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